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감과 편도염 비등한 이 둘을 구분하는 노하우은? (목아픔, 머리아픔, 고열, 오한, 귀아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5:32

    인플루엔자 편도염 통증두부통고열오한귀통


    >


    안녕하세요~!제가 한 달 하나 81토요일 1에서 한개 월 2개 1어제까지. 사실은 김 1번.... 편도염으로 고생하고 있기 때문에.. 경험한 귀추들을 스토리 해 보려고 합니다! 겨울철에 이런 고생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어요.특히 최근에는 인플루엔자가 굉장히 유행하고 있습니다.보니까 더 불안하고 그럴지도 모르니까 조금 제 힘이 되어보려고 글을 준비해봤어요! 제일 크게 기억을 살려서 자세히 써볼테니 읽어보세요.^^*​ 정확히는 하나/한개에 7금요일 1부터 목이 조금씩 붓고 같은 고민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이 그냥 PM2.5때문이라고 생각하고 표준의 탈만 켜고, 치약이나 양치질을 풀어 주었습니다. 하지만 전혀 본인이 되지 않고 오히려 너무 가끔 심해졌습니다ᅲᅲ. 토요일 1엔 조금 열이 오른 것 같아서 원래 어느 1정을 취소하고, 1직 집안에 들어가서 쉬었어요.표준 푹 잤더니 본인인 줄 알고, 약을 먹거나 했더니 이렇게 안 되고 씻고 자던데... 잠을 설쳤습니다 추우니까 계속 일어나서 온수 매트 온도 올리고... 이거를 반복했어요.1이불 1아침에 머리 아픈 증세, 따끔한 쥬은세이 있어 중국 거리로 열을 재보니 39)하나도가 본인의 왔어요 요즘에 너무도 인플루엔자가 유행이라도 성인이 39도 이상으로 올라가는 쉽지 않다는 의사 선생님의 스토리울 들은 적이 있어서 설마 독감? 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병원에 갔습니다.증세를 묻는 우시길레 머리 아픈 증세, 목의 통증의 증상, 오한, 가래 너머, 키치 무쵸쿰 이처럼 스토리보다 드리면 열은 언제부터 왔는지 듣고 토요일 하룻밤이라고 이야기보다 드렸고, 플루 검사를 하겠다고 했지만 음성 결정을 받았습니다. 독감이 아니라서 본인 왔냐고.그래서 1단 감기로 처방하고 주었고, 약 먹고 본인 아지는 것이 없으면 나의 1에서도 다시 방문하겠다고 말했어요 예를 들어 잠복하면 검사에 본인이 올지도 모른다는 스토리입니다..그렇게 주사한다고 맞고, 처방된 약을 먹고 타우이우이하게하고 푹 자고 1어니까 열이 내리고 하루 대박 다행히 이다니다~ 하기들 본인에


    >


    이렇게 또 38.7까지 열이 올랐어요(눈물)....더 오르기 전에 약 먹는다. 하고 저녁을 먹고 약을 복용했는데


    >


    그 효과가 떨어질 무렵이 되면 역시 이렇게.... 39.2까지 열이 올랐어요 그래도 왜도 누워서 잠을 이룬다...킁킁 하고 오전에야 출근해야 하므로 평소보다 1개 찍고, 과의 약을 먹고를 떨어뜨린 뒤 출근했습니다.후. 열이 내린 상태라면 그 과인도 괜찮은데 다시 올라가면서 정신선을 단단히 차려서 하나 해야겠어요. 음..점심먹고 약먹고 약효있을때까지가 진심이야.. 힘들었어요. 후후... 그렇게 어떻게든 참고 귀가하여 내과에서 처방해 준 약은 열이 내립니다만, 목의 통증이 가라 앉지 않고, 하마후과에서 진찰을 받았습니다.보니까 편도염이 너무 심하다고 "이대로 밥 드셨어요?"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게 치료받으시고(목구멍에 약 뿌리고 뭐하다가 진짜 거의 한 때?이정도 사이에 뭔가 입안이 마비된 소견? 이였습니다...그래서 마음속으로 쯔엔님... 오히려 쯔엔 님의 치료를 받고 나서 이제 아무것도 먹을 수 없는 건가요? 소견했습니다.항생제 주사도 맞고... 집에 와서 잘 못 먹고 주사 맞아서 그런지 좀 어지러워서 자려고 했는데 자다가 너무 힘들어서 정말 거의 하나 2시쯤? 부서뜨리면 열이 다시 39도 이상...뭐든지 탐욕스럽게 먹고(속이 울렁거리고 정말 먹었습니다. 약을 먹고 앉아 있지만 다시 잠을 청했습니다. 근데 이 빈푸과약이 더 효과가 좋은가 오전에 하나 나왔을 때 따로 열이 있는 소견이 아니었습니까? 라고 재 본 게


    >


    38.8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39도 이상을 달리고 얼마 정도는 열로 느끼지 못한 것 이에요.이 정도는 그냥 가볍게 느꼈다....아무튼 나중에 약을 먹으면 되겠지 하고 1월 21개의 화요일 하나하나단 출근했으나 얼마 지나지 않고 퇴근. 집에 가서 열을 測더니


    >


    39.9도.... 와서 인생온도를 찍은 구 나쁘지 않아요 소견하면서, 그래도 며칠 동안 너무 열이 안 좋아서 그런가, 이 정도라서, 그~에 힘들지 않네 소견하고 있었는데, 그 후... 어, 왜 좀 힘들어졌어? 하고 열을 測더니...


    >


    이거야말로 진짜 인생온도구나, 자신.. 40.2도라니... 하고 병원에 갔어요.이 정도면 진짜 독감이 아닐까 생각하고, 또 이전에 갔던 내과에 왔습니다. 즉시 인플루엔자 검사를 해 보자고 하셨는데, 결과가 이번에도 소음성에 자신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의사도 간호사도 나... 도대체 왜 이게 독감이 아니지?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서는 편도염 때 문인 것에 진단을 내리고 항생제의 엉덩이주 사랑 혈관 주사 11이 맞자. 편도염이 맞으면 아마 많이 좋아질 거라고 말씀하셨죠.


    >


    혈관주사 맞고 있는 모습...ᅮ혈관이 잘 안보이는 편이라.. 간호사님이 3번 실패를 말씀했다.눈물...이런 하나가 있을 때마다 부르르 떨려야 합니다.


    >


    내가 맞은 항생제


    >


    이 커튼을 걸어가면 어떤 아저씨가 계시는데... 하도 통화를 시끄럽게 해서... 찍어봤습니다. (웃음)


    >


    혈관 주사를 1시간 정도 받고, 5분 정도 누르라고 했어요!


    >


    왼손등과 팔..실패한 자국..요즘 멍이 들어요. 하하하..오 늘 날 데리러 가야하는데 하하하..오 항상 날은 잘 챙겨주세요..왜 또 맞냐면 항생제는 하루정도밖에 안간대요! 당장 투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균이 점점 살아나면서 나빠지는데, 내성이 생긴 채 다시 살아나지 않게 되니까 처음에 다 죽여줘야 한대요. 주사 뿐만 아니라 항생제가 포함된 약은 가끔 단단하게 정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결론: 저는 편도염 때문이었다고 생각해요. 항생제를 제대로 맞고 나서는 많이 좋아졌거든요! 여전히 목이 많이 아프지만 작열이 실로 많이 내렸습니다. 이타코균이 다시 살아나 나쁘지 않게 죽이기 위해 바로 갈 겁니다. 흐흐흐. 독감과 증상이 너무 비슷한 편도염. 목통, 두통, 고열, 오한, 귀통... 그런 게 되게 비슷한 것 같아요 ■가 두 가지를 구분하는 비결로 가장 명확한 것은... 다시 같은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으면서 확인하는 것! 근데 이때 저처럼 내과와 이빈프과를 같이 가보는걸 추천합니다! 항생제를 너무 많이 써서 호전되면 편도염! 그래도 효과가 없다면 인플루엔자로 보시면 됩니다 '-'


    >


    마지막은 아프고 쭉 나의 곁을 지켜주었던 냐오가... 옆을 놓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약을 먹으려고 컵에 물을 부었더니 자기가 제일 먼저 깨봐서 나보고 먹으라고 하기도 했는데... 그와잉룰소셍각 준 행동 같지만 그래서는 오히려 1이 성가시게 된다는 오너라.. 하마소리만 감사히 받을께암튼! 독감인지 편도염인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포스팅되었으면 좋겠네요.우리 모두.이런 것 볼 1 없는 건강합시다(';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