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사가는 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4:17

    이상하게 꿈이 생생하게 생각나는 날들이 있어요.그런 날은 쓸데없이 꿈의 해석을 찾아보게 됩니다.표준적인 의미가 없는 견몽인 경우도 있고, 길몽도 흉몽일지도 모릅니다.꿈의 해석이 잘 맞는 경우도 있지만, 너무 신경쓰지 말고 표준을 참고해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마세요.


    >


    김 1은 이사의 꿈에 대해서 글을 쓰고 볼까 하는데요.같은 이사를 하는 꿈이라도 어떤 귀취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귀취에 맞게 꿈을 풀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아주 멀리 있던 대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이 집으로 돌아가거나, 가령은 새롭게 소가족을 맞이하게 됩니다.미혼이라면 아주 좋은 배우자를 가질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어요.소가족이 항상 일어나는 일이니까 준비하면 좋겠네요.


    >


    집을 팔고 이사하는 꿈은 막연했던 하나가 잘 된다는 뜻이죠.그래서 무병장수하게 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꿈에서 집을 판다는 것은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집을 산다는 것은 무병장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모르는곳으로 이사하는 꿈은 현실에서의 답답함과 스트레스가 꿈에 반영이 되었다고 칭하며 나쁘지 않다는 의지가 보이는 꿈입니다.이 또한 지나친 것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열심히 하십시오.


    >


    새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사업이 과인취업, 시험, 혼사 등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이사갈 집은 집을 비워주지 않는 꿈은 제가 억울한 정세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따라서 예정에 큰 지장이 생겨 큰 다툼이 발생하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