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실적인 편도수술 (완전적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2:50


    서울 어딘가에서 편도 부분 레이저 수술(편도 결석 수술)+몇 달 뒤 같은 장소에서 재수술을 받았다.재수술까지 받았는데 편도 결석이 또 나온 입안의 냄새가 순식간에 사라지지 않는다.개인적으로 돈이나 틈틈이 아까울 때도 뒷말을 했는데 지우라고 안 지우면 고소하다고 의사가 직접 전화해서 눈속임 비출판에 돌려 놨다.



    편도 적출 받을 생각으로 집앞 대학병원에 그냥 전화했으니까 편도 나빠서 수술목적으로 진료 받을 생각이야. 진료의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분인지 물어보니, 이비인후과 ᄋᄋᄋ 선생님 추천해서 예약하고 며칠 후 바로 진료했다고 입냄새+편도선염이 너무 불편하다고 내용을 쓰는데 바로 수술 날짜를 잡아주셨다.



    >


    피 검사, 소변 검사, 심전도, 뢴트겐은 다 했어요 혈액 검사실에 갔으나 번호 표를 뽑아 은행처럼 티은동하면 창구에 가서 피 뽑는 공장식과 한 다음 깜짝 어떤 할아버지 지혈 제대로 하지 않고 새빨간 피 뚝뚝 떨어뜨리며 돌아오는 것을 보고2차 캄놀피을 생각보다 많이 채용하고 3차 깜짝(나는 개복치입니다)검사 한달 모드부터 금주 렛눙데 술에 많이 먹고 수술할 수 없습니다가 될 것으로 생각하고 긴장했습니다




    >


    2시까지, 이비인후과에서 길었지만 가니까 그냥 입원 절차 밟우레소의 창구에 가면 3시 30분에 병동으로 올라가라고 한 근처에 나로 유튜브에서 보면서 한시간 논 3시 반이 되어 입원했지만 그래도 나는 환자복만 입고 있어 환자가 없었다.링거도 없다.1속시강이 되고 마지막 만찬을 한다고 병원에 어머니를 불렀는데 어머니가 당신의 환자 옷 벗고 1반 옷으로 당장 갈아입고 오지 않을까 하고 환자의 팔찌 숨기고 밖에 나가서 밥 먹은 고런 어머니 조 썰매 타기 보는 배달 소리식 or포장 소리식 사오고 병실에서 조용히 먹는 그림을 상상했지만 먹으면 골목길에서 보쌈을 먹는 나를 찾을 수 있었다.저녁이 되자 간호원이 아까 어디 갔냐고 웃으며 추궁을 받았다.전신 마취 수술용의 두꺼운 바에서 생리 식염수 링거를 맞았다.만난 의사 분들이 계속 이것 저것 물어봐쇼쯔다강 점점 한수술이라 제1 1위에 하게 됐다며 운이 좋다는 말을 걸고 받은 밤에 이미 내려받아 간 영화 두개 보고 잠든 것 같다



    링거가 불편하고 전신 마취가 무서웠는지 어젯밤 수면한 마취 없이 편도 떼어 내도 되면 의사 쪽이 갑자기 수술실에서 충격 발언하는 꿈도 본 잠 자하나오쟈싱니카 어머니가 새벽 함께 온 머리는 빨아 줬지만 세수는 너가 하라고 했던 싹 씻고 자신이 찾아와서ㅇㅇㅇ씨 오르실 겝니다 한 이 때가 moning 7시 30분경 휠체어에 끌려가서 수술대에 누운 팔에 링거에 차가웠다 마츄이엑이 들어 코 위에 마취 투명으로 무탈로 김치 만두(?)방향의 기체가 자신 왔지만 마취되었습니다.정신을 차려보니 갑자기 분위기 회복 실전 몸 마취로 바로 깼을 때는 목이 아프지 않아 진통제(엉덩이 주사)가 더 아플까봐 거절했는데 그때의 자신은 배가 불러 먹던 아이였다.약간 지자신서 간호사 불러서 맞은 것 같아.오후에는 아빠가 오셨는데 환자의 침대가 기우는게 신기해서 아빠가 누워보라며 나는 간호사 의자에 앉을 정도로 아프지 않았다.내 몸이 전신마취에 시달렸는지 야간 내내 수면증처럼 잤다.퍼뜩 깼다 반복한 하루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