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강사 김창옥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1:12

    스타 강사, 김창옥의 포푸리 쇼 TOP 5​ 오늘은 스타 강사, 김창옥 강사님의 유튜브 채널 포푸리 쇼 TOP 5를 준비했습니다.김창옥 강사의 강연은 흡인력 있고 유쾌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김창옥 강사의 강연에서 마음이 따뜻해지기도 하고 위로받기도 하고 모티베이션이 생겨납니다.이런 강사를 유튜브 채널 포프리쇼에서 더 친근하게 만날 수 있는데요.


    >


    포푸리 쇼는 구독자가 34만명의 인기 채널입니다.매우 도움이 되는 많은 강연이 있으며, 모든 강연의 조회수도 높습니다.많은 강연 중 스타 강사, 김창옥의 인기 강연 TOP 5에 대해서 소개 드립니다:-)​


    >


    ​ TOP 5 큰 시기가 준 보상의 조회수 93만회 이상 ​


    >


    글 ▶ 나는 부모가 없고 무일푼으로 20세만 되면 모든 것을 혼자 해결하고 있어 무리하게 참아 왔지만 모든 것이 돈과 직결되는 이 세상에서 월세, 생활비, 병원비 그 모든 것을 혼자서 해결하는 것이 그게 참 쉽지 않네요. 하지만 언젠가 저도 교수님처럼 다른 사람에게 힘을 줄 수 있고 그래서 더 편하게 도와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힘든 날의 보상은 반드시 옵니다.어느날 갑자기..그리고..따뜻하게.조용히 내곁으로 오겠습니다. 강의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 ▶가끔 김 김창옥씨의 강연 듣고 웃고 있었는데, 오늘은 펑펑 울더군요.​ ​ TOP 4기분을 살피는 나를 재치 있는 나로의 클릭 건 수백만번 이상 ​


    >


    댓글▶뭐야 이사람? 대단한 통찰력 강의의 끝부분, 당신이 섬기는 최고의 신은 누구입니까? 라는 부분에서 놀랐지요. 성장 VS 성숙 대체.. 제가 최종적으로 가치로 인정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자문합니다.댓글씨▶교수님 강한분입니다. 힐링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한국어 아아 재밌고 학습도 있어서 좋네요​ ​ TOP 3 싫어하는 그의 모습이 나의 모습이다 조회수 110만번 이상 ​


    >


    댓글▶ 애가 제 모습 그대로 닮아서 동생들 똑같이 할 때 아찔할 때가 있어요. 내 얼굴에 부딪혔을 때를 경험했다.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아버지의 그 모습이 정말 싫었지만, 저도 아버지의 모습을 닮았습니다. 반성하고 새롭게 출발하려고 합니다.댓글▶ 센스있는 욕설과 돌아보게 하는 명언들~ 직접 가서 강의 듣고 싶어요~ 글 읽었어요~기억해야지 기억해야지 뭐.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지 않는 내 안의 모습을 다른 사람이 볼 때 필요 이상으로 그를 미워하는 성향이 있는 이유는 내 모습은 내 안에 있어서 보이지 않는데 내 모습이 밖에 있어서 내 안에 있는 것을 동그랗게 봐버렸기 때문에 부정하는 모습이 반대급부로 보여서 그 사람이 싫은 것이다.​ ​ ​ TOP 2가족에게 느껴지는 외로움과 쓸쓸함의 조회수 124만회 이상 ​


    >


    댓글 ▶강의를 듣고 눈물이 납니다. 문득 내 어릴적 생각이 나서 댓글▶ 나도 어릴적 외롭게 살았네요.아버지를 정말 원망하면서~ 행복은 멀리까지 있었어요. 성격 닮기도 싫었어요. 사회생활도 힘드네요.댓글▶ 항상 문제를 겪을 때 큰 힘과 위로가 됩니다, 제멋대로인 김교수님의 프로그램에서 행복한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 ​ TOP 1생활이 재미 없고 따분하게 느껴질 때의 조회수 185만번 이상 ​


    >


    댓글에 힘든 사람이 있나요, 여러분? 나도 힘들어요 . 하지만, 저는 제가 보기에도 지금 전혀 어려울 것 같은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난 힘들어요 왠지 잘 모르겠지만, 하루하루가 무의미한 것 같아서 매일이 피곤해요. 조금만 모두 힘내요 한국어▶ 그냥 마음 내키는대로 살아실패는 문제가 아니다.해보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해보지 않은 것을요 깨닫고 나면 해봐라지루하면 몰입할 일 없는 일 한글▶ 고생 안하게 하면 있던 마음은 다 빠져버린다는 말이 맞네요.​ ​ 이상 스타 강사, 김창옥 강사님의 포푸리 쇼 인기의 강연 TOP 5였습니다.포프리쇼는 유튜브 영상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해서 청강할 수 있습니다.한 가지 내용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많은 소재로 강연을 하기 때문에 강연 코멘트를 보면 많은 분들이 용기를 얻기도 하고 공감을 하기도 하며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기도 하는데요.한 사람의 말이 이렇게 많은 사람에게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곤란하신 분, 여유가 없는 분, 더 지혜롭게 살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포프리쇼에 좋은 강연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한번 보시길 권합니다:-) (모든 글이나 사진의 출처는 유튜브 포프리쇼입니다.https://www.youtube.com/user/4freeshow/featured)


    ​​​​​


    댓글

Designed by Tistory.